경제
MBN, 양방향 TV증권정보 서비스 시작
입력 2010-04-01 05:03  | 수정 2010-04-01 09:53
【 앵커멘트 】
MBN이 오늘(1일)부터 방송 시청 중 실시간으로 증권정보와 뉴스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양방향 TV증권정보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한정훈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24시간 뉴스채널 MBN이 수도권 최대 케이블방송사(S0)인 씨앤앰에 '양방향 TV증권정보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인터뷰 : 홍범락 / 씨앤앰 마케팅전략실장
- "양방향 서비스는 TV 리모컨을 통해서 시청자가 원하는 정보만을 능동적으로 선별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케이블만의 특화된 서비스입니다. "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MBN을 보면서 실시간으로 현재가 조회, 종목 검색 등 증권 정보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씨앤앰 가입자들은 디지털 방송 전용 리모컨에 있는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전문가분석실, 뉴스속보, 관심 종목, 종목검색 등의 서비스가 한눈에 펼쳐집니다.

전문가 분석실에서는 증권정보 사이트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즐겨 찾기 기능을 활용해 관심 종목을 등록하면 원하는 종목 시세를 TV를 보면서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인터뷰 : 홍범락 / 씨앤앰 마케팅전략실장
- "특히, MBN증권정보서비스는 MBN 실시간 방송 정보를 이용하는 상태에서 팝업창을 통해 내가 원하는 증권 관련 뉴스라든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MBN은 다른 케이블 방송사에도 양방향 TV증권정보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MBN뉴스 한정훈입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