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어린이집 교사의 가슴 너무 커 짜증"...해고 방법 문의 글 논란
입력 2023-08-26 11:25  | 수정 2023-08-26 12:05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어린이집 교사의 가슴이 크다며 해당 교사를 해고할 방법을 찾는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지난 5일 네이버 지식인에 '어린이집 선생 생각할수록 짜증나는데 자르는 방법 없을까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습니다.

지난 5일 네이버 지식인에 어린이집 교사의 가슴이 너무 커 아이들 정서상 좋지 않다며 해당 교사를 해고할 방법을 찾는다는 내용으로 글이 올라왔다. / 사진=네이버 지식인 갈무리


A씨는 조카를 어린이집에 등하원 시켜주는 상황에서 새로 부임한 어린이집 교사를 보며 불쾌감을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교사에게 "가슴이 너무 커 애들 정서상 안 좋으니 붕대로 싸매고 다녀달라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교사가 A씨의 요구를 무시하자 A씨는 "민원도 넣고 아동학대로 신고도 했다"고 적었습니다.

그러면서 "인스타 보니까 남자친구가 있던데 남자친구에게 연락해 항의할까요?"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교육부는 교권 회복과 보호를 위해 다음 달부터 학부모 악성 민원 대책으로 민원 전담 대응팀을 마련하기로 했습니다. 학교가 열던 학교교권보호위원회도 교육청에 이관하고, 아동학대 신고에 대한 1차 조사에 교육 공무원이 직접 참여합니다.

[김한나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hanna2402@naver.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