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MBN 10시 주요뉴스
입력 2010-03-26 10:03  | 수정 2010-03-26 10:03
▶ 안중근 의사 순국 100주년 추념식
안중근 의사 순국 100주기인 오늘 서울광장에서 추념식이 거행됩니다. 전국 곳곳에서 그리고 중국 뤼순에서도 안 의사를 기리는 추모행사가 이어집니다.

▶ 1인당 소득 1만 7천 달러…5년 최저
지난해 1인당 국민소득이 1만 7천달러로 5년 만에 가장 적었습니다. 경제위기와 환율상승 영향이 컸습니다.

▶ 장안동 성매매 알고보니 '주택가로'
서울 장안동에서 자취를 감춘 것으로 알려진 성매매 업소들이 인근 주택가로 숨어들어 불법 영업을 하다가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 정세균 "검찰 흠집내기 증언하겠다"
정세균 민주당 대표는 검찰의 흠집내기 재판에 작은 힘이라도 보태기 위해 증인으로 출석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9차 공판이 오전에 열립니다.


▶ '금강산 부동산' 오늘부터 본격 조사
북한과 우리 업체 관계자들이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금강산 부동산을 조사합니다. 조사를 이틀째인 오늘 현지의 온천장, 문화회관, 면세점 등 3곳을 조사합니다. 입점업체 관계자 4명은 오늘 오전 방북했습니다.

▶ 김연아 오늘 쇼트 출전…2연패 도전
피겨 여신 김연아 선수가 오늘(26일) 밤 세계피겨선수권대회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 나섭니다.

▶ 타미플루 허위발급 의사 사법처리
신종플루 치료제 타미플루 처방전을 다국적기업 등에 많게는 2천여 장까지 허위 발급한 혐의로 의사 7명이 약식 기소됐습니다.

▶ 서울 낮 4도 '쌀쌀'…주말 꽃샘추위
오늘은 전국이 맑지만 서울 낮 기온이 4도에 그치는 등 쌀쌀하겠습니다. 주말까지 막바지 꽃샘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