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BN ‘캠핑 인 러브’ 시즌2, 11일 첫 방송!...이번엔 40대다! 화끈한 중년 연애 예능의 귀환
입력 2023-06-02 10:21  | 수정 2023-06-02 10:28
사진=MBN
거침없는 중년들의 직진 로맨스 ‘캠핑 인 러브2’
‘우리 아들 장가 가자!’ 40대 싱글남녀 결혼 프로젝트!
CEO, 교수, 약사... 고스펙 싱글들의 현실 연애
MBN ‘캠핑 인 러브2’ 11일 밤 9시 20 분 첫 방송


중년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했던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가 시즌2로 돌아옵니다.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2(이하 ‘캠핑 인 러브2)가 11일 첫 방송을 확정짓고, 사랑의 서막을 알리는 티저 영상 두 편을 공개했습니다. ‘캠핑 인 러브2는 다시 설레고 싶은 40대 골드 미스, 골드 미스터들의 화끈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앞서 지난해 방송된 시즌 1은 첫 방송부터 시청률 2.5%를 달성하며 5060 중장년층의 설렘을 성공적으로 그려냈던 바 있습니다.

이번 시즌 2에서는 중년이 가진 솔직한 매력을 그대로 살리며 출연진들의 연령을 대폭 낮춰, 사랑 빼고 다 가진 ‘40대 성공남녀 8인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성공남녀들은 광고회사 CEO, 교수, 약사 등 화려한 스펙을 자랑합니다. 연애도 사회생활도 겪을 만큼 겪은 이들은 40대만의 고충을 보여주며 현실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입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결혼을 향해 거침없이 직진하는 ‘캠핑남녀 8인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잠시 캠핑장을 떠나 바닷가, 대나무숲 등 아름다운 풍광 속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8인. 설렘 가득한 모습을 배경으로 저랑 데이트 해보실래요?” 전 돌격하는 스타일이라” 등 거침없는 멘트가 더해지며 핑크빛 로맨스에 불을 붙였습니다. 또한 운명인가? 인연인가?” 저랑 결이 비슷할 것 같다” 등의 멘트와 함께 여전히 낭만적인 사랑을 꿈꾸는 싱글남녀의 모습도 담겼습니다.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출연진들을 향한 주변인들의 응원이 이어졌습니다. ‘정말 결혼하고 싶은 40대가 온다!라는 문구와 함께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 주변인들의 영상 편지가 등장해 진정성을 더했습니다. 진중한 사랑을 찾아나선 싱글남녀 8인은 과연 매칭에 골인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40대 골드 미스&미스터들의 리얼 로맨스를 담은 MBN ‘캠핑 인 러브2는 1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됩니다.

[이승지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seungjilee@kakao.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