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컬투쇼’ 황보 “샤크라 재결합? 다들 힘들어…잘 살고 있으니 냅두자”
입력 2023-05-26 15:18 
‘컬투쇼’ 황보 사진=DB
‘컬투쇼 황보가 샤크라 재결합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황보와 이성종이 출연했다.

이날 김태균은 이성종의 유럽 투어를 언급했다. 이성종은 솔로로 유럽투어를 돌기로 했다”라고 답했다.

빽가는 유럽에서 인기가 많냐”라고, 김태균은 유럽에 그렇게 팬들이 많았냐”라고 궁금해했다.


이성종은 열심히 할 겸, 좋은 기회가 생겨서 6월 22일날 떠나서 7월 3일 정도에 돌아올 것 같다”라고 설명한 뒤 거의 6개국을 간다”라고 짚었다.

김태균은 유럽 팬들이 이성종 씨를 기다렸다는 거 아니냐. 멋있다. 다르게 보인다”라고 칭찬했다.

빽가 역시 나라별로 만 명씩 보고 오는 거냐”라며 너무 멋있다”라고 감탄했다.

김태균은 코요태는 유럽투어 안하냐”라고 물었고, 빽가는 우리는 아는 사람이 있을까. 우리는 여름에 미국에서 콘서트가 잡혀서. 8월에 미국 가서 콘서트한다”라고 이야기했다.

김태균은 샤크라를 언급, 황보는 나 지금 잊고 있었다. 완전 잊고 있었다. 샤크라 말고 황보로는 다닌 적 있다. 미국도 가고 갔었는데 자꾸 여기 오면 가수인걸 기억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성종은 샤크라 선배님들 모이시면 멋있을 것 같다”라고 공감했고, 황보는 다들 애낳고 힘들다. 나는 안낳는데도 힘들다. 잘 살고 있는 사람들 냅두자”라고 선을 그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