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썬킴, 오늘(31일) 신곡 ‘파란색 새벽’ 발매…몽환적 매력
입력 2023-03-31 11:54 
썬킴 신곡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재즈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SUN KIM(썬킴)이 오늘(31일) 신곡을 발매한다.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UN KIM(썬킴)의 디지털 싱글 ‘파란색 새벽이 발매된다.

신보 발매를 알린 SUN KIM(썬킴)은 한국인 최초로 버클리 최고의 재즈?블루스 기타리스트로 선발되며 버클리 퍼포먼스 센터(Berklee Performance Center)에서 연주한 화려한 이력의 소유자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SUN KIM(썬킴)의 새 싱글 ‘파란색 새벽은 서로를 향한 감정이 커져가는 남녀가 음악을 공유하며 새벽 도시를 함께 걸어가는 내용을 노래한 알앤비, 인디 곡으로 색채감이 느껴지는 기타 리프와 화성이 첨가됐다.


16비트의 그루브한 기타 리프로 시작되는 새 싱글 ‘파란색 새벽에는 트랜디한 멜로디와 화성, 신스 베이스가 얹어져 묵직하고 웅장한 코러스로 도달한다. 모두가 잠들어 적막하지만 함께 있는 그녀가 있기에 빛나는 새벽의 신비함을 몽환적으로, 완성도 있게 표현해냈다.

얼마 전 로칼하이레코즈와 전속 계약을 마친 SUN KIM(썬킴)은 단순히 재즈에 제한되지 않고 알앤비, 인디 등의 타 장르에서도 독보적인 음악성을 보여주고 있다. 팔색조 매력의 싱어송라이터 SUN KIM(썬킴)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UN KIM(썬킴)의 새 싱글 ‘파란색 새벽은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