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미국 투자이민 프리미엄 컨설팅 원한다면?…국민이주·하나은행 특별 세미나
입력 2023-03-17 10:16  | 수정 2023-03-17 11:02
국민이주(주)가 하나은행과 최근 공동 개최한 미국투자이민 고객등 고액 자산가들을 위한 특별 세미나.

미국투자이민 전문업체 국민이주(대표 김지영)가 고액 자산가 등을 대상으로 미국투자이민을 비롯한 해외 수익모델 종합 컨설팅 사업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국민이주에 따르면 그동안 미국투자이민 고객을 대상으로 16차례 이상 원금을 상환한 실적을 보였으며, 투자 원금을 돌려받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효율적인 미국 내 자산 배분 상담 요청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미국 부동산 시장이 전반적인 하락 국면에 접어들어 그 속에서 기회를 찾으려는 투자자들이 미국 부동산의 적절한 투자 시점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에 국민이주는 고액 자산가 맞춤 수익모델 설계에 나섰습니다.


주요 사업으로 해외법인 설립, 영주권·비자 취득, 부동산 투자·매매, 미국 내 자산 포트폴리오, 한미세법, 해외송금 등이 있으며 미국 명문대 유학 컨설팅도 진행합니다.

유학 컨설팅의 경우, 국민이주는 유학업체와 제휴해 입학과 장학금 수혜 방법·절차, 취업을 위한 영주권 취득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이주는 미국변호사와 국내 금융회사, 자산운용사, 한미공인회계사, 유학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금융권에서는 하나은행, 미국 부동산 업체는 빌드블록과 리맥스, 유학업체 예스 유학 등과 제휴를 맺었습니다.

각 부문별 전문가로 팀을 구성해 고객 상담을 진행합니다.

이와 관련해 국민이주는 최근 하나은행과 공동으로 고액 자산가 대상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이유리 국민이주 미국 변호사는 미국 투자이민을 위한 미국이민법 및 자금출처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하나은행은 자산관리 컨설팅 센터 유영동 차장이 글로벌 자산시장 변화에 따른 환율변동과 국내외 경기 전반에 대해 전망했습니다.

이 세미나는 오는 29일 오후 3시에 한 차례 더 진행됩니다.

김지영 국민이주 대표는 "이번 특별 세미나에 대한 고객 호응에 임입어 고액 자산가 특별 세미나를 다시 열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오은채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oheunchae_press@naver.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