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김준수, 트롯맨에 "자세, 표정, 목소리 3박자 모두 흠잡을 곳 없다" 감탄
입력 2023-02-07 11:00  | 수정 2023-02-07 11:07
MBN 남자 트롯 오디션 ‘불타는 트롯맨’/사진=MBN
‘불타는 트롯맨’, 파란의 결과 나와
요동치는 무대에 연예인 대표단 평도 극강 대립
윤명선 “집중이 안 됐다”vs 설운도 “퍼펙트라 하고 싶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 준결승을 목전에 두고 신흥 강자의 역습과 반전 쇼킹 탈락자가 속출하는, 요동치는 판세가 펼쳐집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은 ‘트롯 오디션의 바이블을 최초로 적립한 서혜진 사단이 제작한 ‘초대형 트롯 오디션입니다.

‘불타는 트롯맨은 첫 방송 이래 단 한 번도 동시간대 전 채널 1위를 놓치지 않는 저력으로, 다시 한번 대한민국 트롯 판을 뒤집을 결이 다른 트롯 스타의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이에 ‘본선 3차전 종료 후 준결승행을 확정할 14인의 트롯맨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요동치는 판세 속에서 ‘연예인 대표단 김준수는 한 트롯맨에게 격한 극찬 세례를 날려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김준수는 자세, 표정, 목소리까지 3박자 모두 흠잡을 곳 없다”라며 감격과 감탄, 감동이 듬뿍 묻어나는 심사평을 전해 현장을 들썩이게 했습니다.


또한 설운도와 윤명선은 한 트롯맨의 무대에 극강의 대립각을 세워 쫄깃한 긴장감을 유발했습니다.

윤명선이 집중이 안 됐다”라며 혹평하자, 설운도가 퍼펙트라 하고 싶다”라는 심사평으로 팽팽한 의견 대립을 이룬 것입니다. 과연 김준수의 격한 극찬을 받은 트롯맨은 누구일지, 설운도와 윤명선에게 극과 극 심사평을 받은 트롯맨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오늘(7일) 방송될 ‘불타는 트롯맨 8회에서는 드디어 준결승 무대에 설 14인의 트롯맨이 결정된다. 진정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오감 짜릿한 명승부가 펼쳐질 것”이라며 꼭 함께 지켜보며 트롯맨들을 응원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됩니다.

[임다원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djfkdnjs@gmail.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