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MBN뉴스센터 날씨]내일 낮부터 강추위 누그러져…강원 영서 최고 3cm 눈
입력 2023-01-28 20:15  | 수정 2023-01-28 20:18
<1>종일 영하권 추위가 기승을 부린 하루였습니다. 일요일인 내일 아침도 강추위가 이어지겠는데요. 특히, 한파특보가 발효 중인 경기 동부와 강원, 충북과 경북 지역은 내일 아침 영하 10도를 밑도는 곳이 많겠고요. 서울도 영하 8도 선까지 내려가겠습니다.

<2>그래도 내일 낮부터는 강추위의 기세가 한풀 꺾이겠습니다. 서울의 낮 기온 4도까지 올라서 바깥 활동하기 한결 수월하겠습니다.

<3>내일 전국 하늘에는 가끔 구름 많겠고요. 강원 영서 지역은 늦은 오후부터 밤사이 1~3cm의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또, 중부와 경북 북부, 호남 서해안에도 한때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중부>지역별 내일 기온 살펴보겠습니다. 중부지방 아침 기온 춘천 -14도, 충주는 -12도까지 떨어지겠고 한낮에는 대부분 4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남부>남부지방은 내일 아침 대구 -6도, 부산 -3도로 평년 기온을 밑돌며 춥겠고요. 한낮에는 광주와 부산이 7도까지 오르면서 평년 수준을 회복하겠습니다.

<동해안>동쪽 지역은 계속해서 건조특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불씨관리 철저히 하셔야겠습니다.

<주간>당분간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고 한파 수준의 심한 추위는 없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추위 #휴일날씨 #기상캐스터 #MBN뉴스센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