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걸그룹 종합격투기 ‘걸스 인 더 케이지’ 안방극장서 본다…새로운 포스터 공개
입력 2023-01-27 18:30 
영화 ‘걸스 인 더 케이지’가 안방극장에서 공개된다. 사진=(주)태승엔터테인먼트, ㈜소셜프로덕션
영화 ‘걸스 인 더 케이지를 안방극장에서 볼 수 있게 됐다. IPTV, OTT 등을 통해 공개되는 것.

‘걸스 인 더 케이지는 전직 아이돌 출신 9명의 소녀들이 재 데뷔라는 공통 목표를 위해 아이돌 격투 대회 일명 ‘아격대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격투 액션물이다.

영화에는 김피디 역에 연제욱, 박작가 역에 한선화가 출연해 시원한 격투 액션에 사이다 같은 톡 쏘는 매운맛이 더해져 극의 재미를 이끈다.

박수민은 전직 아이돌 출신으로 재도약을 위해 격투 대회에 참가하게 되는 지나 역을 맡았으며, 한나 역에는 강설, 써니 역에는 서주희 등이 실제 격투 경기 못지않은 화려한 액션 연기를 선보여 볼거리를 더한다.

특히 ‘걸스 인 더 케이지는 여자 아이돌의 격투 액션이라는 생소한 소재를 다뤄 화제가 됐다.


무엇보다 걸스 9인의 실제 격투를 방불케 하는 실감 나는 링 위의 액션신으로 지난해 국제판타스틱 국제 영화제 출품 당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감독과 각본을 맡은 김선웅 감독은 ‘걸스 인 더 케이지는 사회 속 여성에 대한 편견을 깨는 이야기이자 스포츠를 통한 성장 드라마이다”고 소개했다.

그는 꿈을 잃고 방황하던 8명의 소녀들이 걸스인더케이지라는 프로그램에 출연, 격투기를 접하면서 일어나는 좌충우돌을 그리고 있다. 격투기라는 소재를 다루고 있는 만큼 배우들의 연습량과 격투 장면 촬영이 힘들었지만 멋지게 편집된 격투 장면에 고생한 배우들에게 찬사를 보낸다”고 밝혔다.

이어 시시콜콜 유치한 병맛 개그의 향연, 장렬한 액션 타격감을 가지고 있는 영화, 편견에 맞서 싸우는 영화, ‘걸스인더케이지가 TV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 주길 기대해 본다”고 바람을 덧붙였다.

한편, 걸그룹 종합격투기 ‘걸스 인 더 케이지는 오는 2월 1일부터 KT올레tv, SK Btv, LG U+, Cable TV VOD(홈초이스), 스카이라이프, 네이버시리즈온, 구글플레이, Wavve, 티빙, 씨네폭스 등에서 공개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