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굿모닝MBN 날씨]출근길 빙판길·도로 살얼음 주의…종일 영하권 강추위
입력 2023-01-27 07:49  | 수정 2023-01-27 07:52
【 앵커멘트 】오늘 빙판길 미끄럼 사고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낮부터는 다시 한파의 기세가 강해지겠는데요. 자세한 날씨는 기상센터 연결해 알아봅니다. 김다영 캐스터, 오늘 날씨 알려주세요.

<1>네, 오늘 출근길에는 미끄러운 곳이 많아서 조심히 이동하셔야겠습니다. 어제 내린 눈이 얼어 곳곳이 빙판길이고요. 도로에는 살얼음이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레이더>현재 서울 하늘은 맑게 드러나 있지만, 여전히 호남 서해안과 제주에는 눈구름이 머물고 있습니다. 호남 지역의 눈은 오늘 저녁까지, 제주는 내일 낮까지 오락가락 이어지겠습니다.

<2>예상되는 눈의 양은 호남 서해안과 제주 산지에 10cm 이상, 호남 서부 내륙에도 2에서 7cm의 많은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3>오늘 낮부터는 다시 추위의 기세가 강해지겠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영하 8.2도로 어제 아침과 비슷하지만, 낮부터는 찬바람이 강해지면서 기온이 더디게 오르겠고요. 체감 온도는 영하 10도를 밑돌며 종일 춥겠습니다. 주말인 내일은 기온이 더 떨어지겠고요. 강추위는 일요일 낮부터 누그러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강추위 #눈 #빙판길 #주말날씨 #굿모닝MBN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