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문수아 MC발탁, 문빈 뒤 잇는다…빌리 츠키X우아 나나와 ‘쇼 챔피언’ 진행(공식)
입력 2023-01-26 12:18 
빌리 문수아 츠키 우아 나나 MC발탁 사진=각 소속사
‘쇼 챔피언에 빌리 문수아, 츠키, 우아 나나가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2월 8일 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 문수아, 츠키, 나나는 7대 MC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떠오르는 차세대 올라운더로 구성된 새 MC들의 등장은 K-POP 팬들의 기대를 끌어 올린다.

여자 3MC로 결성된 세 사람은 K?POP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압도적인 케미를 자랑하는 K-시스터즈로의 활동을 예고했다.


실력과 인성은 기본, 카리스마와 공감 능력까지 갖춘 첫째 문수아, 무한한 해피 긍정 바이러스를 장착한 똑소리나는 둘째 나나, 존재 자체가 비타민 몬스터 막내 츠키는 각자의 캐릭터를 뽐내며 차별화된 워너비 MC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K?시스터즈는 음악방송 MC로 단순한 소개, 전달만 하는 것이 아니라 K-POP의 최신 트렌드를 알려주고, 팬들의 호기심을 채워주며 함께 공감하는 친구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세 사람은 앞으로 MC로 성장하는 과정들을 기록하며 K-POP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첫 MC 데뷔 무대를 앞두고 있는 문수아, 나나, 츠키는 스페셜 스테이지도 준비한다. 4세대 퍼포먼스 대표주자, 명불허전 표정 장인 등의 타이틀을 가진 3MC는 이번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압도적인 무대뿐만 아니라 K-POP 팬들을 향한 메시지까지 담아내며 예고만으로도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문수아, 나나, 츠키 3MC의 첫 케미는 2월 8일 오후 6시 ‘쇼챔피언을 통해 공개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