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굿모닝MBN 날씨]출근길 중부 많은 눈…수도권·충남 대설주의보
입력 2023-01-26 07:50  | 수정 2023-01-26 07:55
【 앵커멘트 】어제 최강 한파에 이어 오늘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눈이 내리겠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기상센터 연결해 알아봅니다. 김다영 캐스터, 눈은 언제까지 또, 얼마나 내리나요?

<레이더>네, 오늘 출근길 평소보다 서둘러 나오셔야겠고요.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현재 수도권과 충청, 전북 지역에 눈이 내리고 있고요. 차츰 눈발 굵어지면서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한 눈이 집중되겠습니다.

<2>특히, 많은 눈이 쌓일 것으로 예상되는 수도권 서부와 충남 서해안에는 대설주의보도 내려졌습니다.

<3>눈구름은 차츰 남하하면서 수도권의 눈은 늦은 오후부터 그치겠고 밤에는 전남과 영남내륙에도 눈이 내리겠습니다. 예상 적설량은 충남 서해안과 제주 산지에 10cm 이상, 인천과 경기 남부 등 서쪽 지역과 경북 북부에 최고 7cm, 서울에도 1에서 5cm의 눈이 내리겠고요. 남부지방은 내일까지 눈이 이어지겠습니다.

<현재>이 시각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 서울은 영하 9도로 어제 아침보다 8도가량 높게 출발하고 있지만, 여전히 평년 기온을 밑도는 추위가 이어지고 있고요.

<최고>한낮에는 서울 0도, 대전 2도, 대구는 4도로 대부분 영상권을 회복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굿모닝MBN #대설특보 #눈 #추위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