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서울시, 시민이 참여하는 브랜드 선호도 조사…4개 후보 경합
입력 2023-01-06 09:20  | 수정 2023-01-06 09:56
서울시가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해 시민을 대상으로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선호도를 조사합니다.

서울시는 어제(5일)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카페 출입구에서 총 4개의 슬로건 후보를 선보이고 그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했습니다.

후보는 총 4개로 '서울 포 유(Seoul for you)', '어메이징 서울(Amazing Seoul)', '서울 마이 소울(Seoul, my soul), '메이크 잇 해픈, 서울(Make it happen, Seoul)'입니다.

서울시는 시민 참여 조사결과와 전문가의 검토를 토대로 최종 브랜드를 선정하고 다음 달 발표할 예정입니다.

최원석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새로운 브랜드는 가고 싶고, 살고 싶고, 투자하고 싶게 하는 '제2의 서울의 이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동훈 기자 no1medic@mbn.co.kr]

영상취재 : 이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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