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효린, 게임 OST ‘My Will’ 가창…11일 발매
입력 2022-12-09 15:08 
효린 게임 OST 사진=넥슨 엘소드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아티스트 효린이 넥슨 게임의 OST에 참여한다.

효린이 넥슨 게임 ‘엘소드 엘리시스 테마곡의 주인공으로 발탁된 가운데,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엘리시스 OST ‘My Will이 발매된다.

심포니 록 장르의 테마곡 ‘My Will은 스트링과 콰이어, 일렉기타의 화려한 연주를 바탕으로 곡의 웅장함을 강조, 리스너들에게 거대한 스케일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세상을 지키겠다는 열혈 소녀 엘리시스의 다짐이 효린의 목소리로 재탄생됐다.


그만큼 효린은 이번 ‘My Will에서 파워풀한 보이스와 시원한 가창력은 물론, 탄탄한 중저음부터 강점인 고음까지 폭넓은 음역대를 넘나들며 곡에 강렬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지난 3일 넥슨 엘소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효린의 ‘My Will 광고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또 한 번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공개된 메이킹 속 효린은 이번 엘리시스 테마곡인 ‘My Will을 직접 소개했다.

이어 엘리시스가 겉으로는 항상 강인하고 와일드한 면모가 있지만, 사실 속으로는 고민과 생각이 많고 부담감도 짊어지고 있다. 어떤 면에서는 저랑 비슷하다고 생각해 감정이입이 잘 됐다”라며 전하는 등 게임 유저들의 몰입도 역시 한층 높였다.

또한, 효린은 메이킹 영상을 통해 직접 부른 ‘My Will 라이브도 선공개, 보컬마저 엘리시스 이미지를 생각한 거 같아 기대된다”, 효린 노래만 들어도 엘소드 엘리시스가 그려진다” 등 반응을 얻고 있는 동시에 넥슨 게임 ‘엘소드 광고에 최적화된 인물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My Will 음원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효린은 그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주군의 태양, ‘가우스전자를 비롯해 영화 ‘겨울왕국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OST 퀸으로 떠올랐다.

한편 효린의 넥슨 게임 ‘엘소드 엘리시스 테마곡인 ‘My Will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