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MBN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 10주년 기념 굿즈 출시
입력 2022-12-01 09:00  | 수정 2022-12-01 14:59
MBN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 10주년 기념 굿즈 / 사진 = MBN
티셔츠, 핸드폰 케이스 등 다양한 굿즈로 찾아와
MEMEZ와 MBN '나우엠'에서 구매 가능

2012년 8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10년째 사랑받은 MBN ‘나는 자연인이다가 방송 10주년 기념 굿즈를 출시합니다.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참된 행복의 의미를 전하며 MBN 대표 프로그램으로서 뜨거운 사랑을받아왔던 ‘나는 자연인이다가 1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굿즈로 시청자들에게 찾아갑니다.

출시상품은 티셔츠,핸드폰 케이스 등이며, 자연이 주는 힐링과 행복, 그리고 MC 윤택, 이승윤의 위트 넘치는 다양한 표정들이 담겨있습니다.

MBN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 10주년 기념 굿즈 / 사진 = MBN

이번 프로젝트는 MCN 업계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 네트워크의 커머스 플랫폼 MEMEZ(미미즈)와의 협업으로 기획됐습니다.

MEMEZ(미미즈)는 ‘특정한 영역에 국한되지 않는 유연한 형태의 콘텐츠, 미디어의 경계를 넘나들며 유행과 문화를 만들어내는 크리에이티브 컬쳐마켓을 지향하며, 이번 ‘나는 자연인이다와의 협업은 ‘강력한 팬덤을 보유한 컨텐츠의 IP 사업의 확장이라는 측면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고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한편 ‘나는 자연인이다 10주년 굿즈는 11월 30일 출시되며 MEMEZ(미미즈)와 MBN 공식 브랜드 스토어‘나우엠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