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MBN뉴스센터 날씨]내일 아침 영하권 추위…중부·전북·경북 '한파주의보'
입력 2022-11-26 20:16  | 수정 2022-11-26 21:45
<1>주말인 오늘 낮부터 찬바람이 강하게 불며 기온이 크게 오르지 못했습니다. 서울의 낮 기온 8.8도 선에 그치며 어제 낮보다 9도가량 낮았는데요. 내일 아침에는 영하권으로 뚝 떨어지며 더 춥겠습니다.

<2>오늘 밤 9시를 기해 중부와 전북, 경북 내륙 곳곳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지겠고요. 내일 아침 대관령 영하 8도, 서울은 영하 1도까지 내려가겠습니다. 급격한 기온 변화에 건강관리 잘해주셔야겠습니다.

<중부>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에는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겠고요. 중부지방의 아침 기온 대부분 지역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면서 오늘보다 많게는 10도가량 낮겠습니다.

<남부>남부지방은 대구의 아침 기온 0도, 부산은 6도 보이겠고요. 한낮에는 대부분 15도를 웃돌겠습니다.

<동해안>동해안 지역은 원주와 안동의 아침 기온 영하 3도까지 내려가겠고요. 낮에는 기온이 10도 이상 오르면서 전국적으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주간>다음 주 초 전국에 비가 내린 뒤 강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추위 대비 잘해주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MBN뉴스센터 #한파주의보 #휴일날씨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