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환희,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 계약…조세호와 한솥밥[공식입장]
입력 2022-10-18 17:42  | 수정 2022-10-19 11:52
배우 박환희가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18일 박환희 배우가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가족이 됐다”며 당사의 체계적인 배우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박환희 배우가 보다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연기를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박환희는 내년 상반기 방영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극본 김원석, 연출 이원태)에도 합류한다. ‘법쩐은 ‘태양의 후예를 공동집필한 김원석 작가의 신작이다. ‘태양의 후예는 박환희가 간호사 최민지 역으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으로, 박환희와 김원석 작가는 이번 ‘법쩐을 통해 7년 만에 재회한다.
드라마 ‘법쩐은 '법'과 결탁한 '쩐'의 카르텔에 맞서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걸고 거침없이 싸우는 '우리 편'의 이야기를 다룬 통쾌한 복수극이다. 박환희는 극 중 은용(이선균 분)의 누나 은지희 역할을 맡았다. 박환희는 극 중 은지희의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표현할 예정이다.

박환희는 2015년 KBS 2TV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해 ‘태양의 후예 ‘함부로 애틋하게 SBS ‘질투의 화신 MBC ‘왕은 사랑한다 KBS 2TV ‘너도 인간이니?, 지난해 방송된 SBS ‘지리산까지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며 시청자들과 만났다.
한편 이미지나인컴즈는 방송인 조세호, 지상렬, 가수 KCM, 배우 김현규, 인플루언서 신지연, 유현준 교수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이미지나인컴즈[ⓒ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