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메가엑스, ‘콜롬비아’ 전석 솔드아웃→화려히 성료
입력 2022-09-24 19:28 
오메가엑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콜롬비아 공연을 마무리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지난 16일부터 시작된 첫 월드투어인 ‘CONNECT : Dont give up 공연을 진행, 23일 두 번째 도시인 콜롬비아의 보고타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메가엑스는 콜롬비아 공연을 통해 더욱 여유로워진 무대 매너를 과시한 것은 물론,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의 수록곡과 스페셜 무대까지 모두 선보이며 현지 지역 팬들의 떼창과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한 오메가엑스는 공연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을 퍼포먼스와 특별 이벤트들을 선보였고 열정적인 에너지를 그대로 전달, 팬들의 마음을 강렬히 사로잡으며 ‘오메가엑스 열풍의 인기를 한층 더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화려한 비상을 이어나가고 있는 오메가엑스는 첫 일본 활동의 신호탄 역시 울린 가운데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 1위,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4위, 빌보드 재팬 12위 등을 기록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저력을 과시하듯 WithStan(위드스탠) ‘9월 베스트 케이팝 아티스트 투표 실리콘밸리 스페셜에서도 2위에 이름을 올리며 눈길을 끌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