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DKZ 콘셉트 포토, 슈트핏으로 완성한 성숙美
입력 2022-09-24 12:32 
DKZ 콘셉트 포토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DKZ(디케이지)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DKZ는 2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싱글 ‘CHASE EPISODE 3. BEUM(비움)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더욱 강렬해진 모습으로 컴백 열기를 지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멤버들의 남성미가 가득 담긴 가운데, DKZ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면서 180도 달라진 콘셉트로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선 것은 물론, 더욱 성숙해진 비주얼과 빈틈없는 매력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특히 슈트 스타일링과 함께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DKZ는 전작 ‘사랑도둑(Cupid)과는 정반대인 콘셉트를 선공개하면서 과연 어떤 6인 6색 매력으로 우리 곁에 돌아올지 기대감을 높였다.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면서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DKZ의 이번 싱글 ‘CHASE EPISODE 3. BEUM(비움)은 지난 2021년 7월부터 시작된 ‘CHASE 시리즈의 마지막 챕터로, DKZ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가득 담았다.

특히 꿈을 좇아가는 청춘들의 즐거움을 담은 ‘GGUM(꿈)과 사랑을 좇아 마음을 도둑맞은 소년들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MAUM(마음)에 이어 두려움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용기 있는 청년들의 강렬함을 담은 ‘BEUM(비움)으로 ‘CHASE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