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BN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49금 ‘매운 맛’ 토크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22-09-22 16:42  | 수정 2022-12-21 17:05
한가인X설민석X김헌X한젬마 출동한 티저→49금 '매운 맛' 신화에 기대감 up!
MBN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 10월 1일(토) 밤 9시 40분 첫 방송!

MBN 신규 프로그램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이 한가인X설민석X김헌X한젬마 등 4 MC가 뭉친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10월 1일(토) 밤 9시 40분 첫 회를 방송하는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이하 '그로신')은 현대인의 필도서이자 고전인 '그리스 로마 신화'를 낱낱이 파헤치는 신개념 토크쇼로, 신화 이야기 속에 숨겨진 교양, 지혜, 유머, 감동까지 느낄 수 있는 '어른들의 스마트한 백과사전'이 될 전망입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4 MC의 열띤 토론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해 '49금 매운맛' 신화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켰습니다. "어른들을 위한 매콤한, 신의 맛!"이라는 문구와 함께 강렬하게 시작한 티저에서 설민석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칠판에다가 열정적으로 설명을 적어 내려가며 '신화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이어 그는 "어느 날,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것 같은 딸을 잡아먹는다"라며 눈을 번뜩여, 이를 지켜보던 한가인의 '동공 지진'을 유발합니다.


그런가 하면, '서양 고전학자' 김헌 교수는 "질문에 답이 있는 것 같다"며 신화 속 숨겨진 의미를 진지하게 설명하고, '그림 읽어주는 여자' 한젬마는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었다"라며 신화 속 특정 인물을 소환해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뒤이어 "인간을 절멸시킨 게 여자라고요?"라며 화들짝 놀라는 한가인의 모습이 클로즈업되며 티저가 마무리돼, '그로신' 첫 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제작진은 "설민석이 준비한 '49금 매운맛' 신화 이야기에 '시청자 대표' 한가인이 찐 리액션을 쉴 새 없이 방출한다. 또한, 김헌, 한젬마가 신화에 얽힌 다양한 시각과 해석을 곁들여 더더욱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 위대한 신들의 실체를 제대로 알려줄 '그로신' 첫 회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MBN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은 오는 10월 1일(토)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됩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