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해나 전속계약, 한아름컴퍼니와 체결…허성태와 한솥밥(공식)
입력 2022-09-22 13:26 
김해나 전속계약 사진=한아름컴퍼니
배우 김해나가 한아름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한아름컴퍼니는 22일 배우 김해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개성 있는 마스크로 연극, 드라마, 영화 분야에서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해나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해나는 영화 ‘도약선생으로 지난 2011년 데뷔 이후 다수의 독립영화와 연극 무대에 오르며 차곡차곡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채워왔다. 특히 지난 2019년에 개봉한 영화 ‘82년생 김지영에서 아이를 어디에도 맡기지 못해 함께 출근하는 워킹맘을 연기해 눈도장을 찍었다.

그는 또한 JTBC 드라마 ‘런온 에서 기선겸(임시완 분)을 짝사랑하는 정현 역을 소화했다. 극 중 임시완을 찾아가 이전에 자신이 했던 고백을 왜 받아들이지 않았냐고 당당하게 물어보는 등 쿨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김해나는 지난 8월 개최된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 개막식에서는 사회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그는 배우 봉태규, 강말금과 주연을 맡은 영화 ‘몬티 쥬베이의 삶과 죽음이 ‘제 23회 전주 국제영화제와 ‘제 8회 한중청년꿈키움단편영화제에 초청되며, 유수의 영화제에 남다른 영향력을 선보이고 있다.

김해나는 지난 20일 공개된 가수 주윤하의 ‘By your Side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