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울, 데뷔 신곡 ‘낮의 별’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절절한 보컬
입력 2022-09-12 14:28 
서울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가수 서울(seowool)의 데뷔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2일 소속사 케이에이치컴퍼니는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서울의 데뷔곡 ‘낮의 별[Daystar]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서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와 동시에 데뷔곡 ‘낮의 별[Daystar] 클라이맥스가 공개돼 서울의 절절한 보컬은 물론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까지 느낄 수 있다.

앞서 서울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립싱크로 연기를 하는 게 아닌, 라이브로 촬영 중인 현장이 공개되면서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면서 그의 데뷔를 기다리고 있는 대중의 기대가 폭발하고 있다.


특히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조카인 배우 조은서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 가운데, 조은서와 서울의 모습 또한 이번 티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소속사는 서울의 데뷔곡 ‘낮의 별[Daystar]이 내부 사정으로 발매일이 기존 16일에서 추후 발매로 연기됐으나,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기존 일정 그대로 공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서울의 데뷔곡 ‘낮의 별[Daystar]은 이별을 후회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로 서울의 감미로우면서 독보적인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통해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발라드 곡이다. 곡의 도입부부터 감성적인 피아노 라인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것은 물론 점차 웅장해지는 사운드와 서울의 고음이 더해져 감정선을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높이며 올가을 대표 이별 곡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seowool)의 데뷔곡 ‘낮의 별[Daystar] 발매일은 추후 다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