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삼남매가 용감하게’, 2차 티저 공개…이하나X임주환의 ‘K-장녀’ ‘K-장남’
입력 2022-09-12 11:52 
‘삼남매가 용감하게’ 2차 티저 사진=지앤지프로덕션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9월 24일 오후 첫 방송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연출 박만영·극본 김인영·제작 지앤지프로덕션)는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K-장녀와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다는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다.

공개된 영상 속 이하나는 편한 차림으로 동생 방에 들어온 ‘현실 언니다움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하나는 짧은 시간 동안 다양한 표정을 보이는가 하면, 바쁜 톤의 목소리로 대사를 이어가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임주환 버전의 영상은 현실인지 티저인지 구분이 어려울 정도로 보는 이들을 집중시키는 ‘톱스타 이상준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임주환은 누군가와 통화를 하다 흥분한 모습으로 뭐? 막내가 입원했다고? 언제? 왜~~”를 외치며 인터뷰 장소를 뛰쳐나가 궁금증을 유발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진은 이번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예비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려고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하나, 임주환 배우가 각각 K-장녀 김태주와 K-장남 이상준 캐릭터를 잘 표현해 좋은 결과물을 완성 시킬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