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중국, 여성 BJ 때문에 아들 살해한 아버지 사형 집행
입력 2022-07-31 17:42  | 수정 2022-07-31 17:44
사진=웨이보
1심과 2심에서 모두 사형 확정

유명 여성 BJ를 위해 거액은 돈을 마련하고자 10세 아들을 살해한 혐의가 확정된 남성이 사형에 처해졌습니다.

중국 충칭시 중급인민법원은 지난 27일 최종심에서 사형 선고가 확정된 피고인 장 모 씨(34세)의 사형을 집행했다고 29일 공고했습니다.

장 모 씨는 거액의 돈을 마련하기 위해 아들을 살해한 후 보험금을 챙겼습니다.

2019년에 벌어진 이 사건의 피고인 장 모 씨는 인터넷 생방송 플랫폼에서 우연히 알게 된 여성 BJ 희 모 씨에게 호감을 얻고자 수차례에 걸쳐 거액의 돈을 보냈으며, 고가의 핸드백을 선물하기 위해 감당할 수 없는 빚을 졌습니다.


대부 업체에 빌린 대출금을 독촉 받던 중 그는 자신의 아들의 보험금을 노렸습니다.

장 씨는 아들과 단둘이 살던 주택에서 아들의 입과 코를 막아 질식사시킨 뒤, 시신을 토막 내고 거주지 근처 광산 절벽 아래로 떨어뜨리는 등 잔혹한 행각을 실행했습니다.

피고인의 아들 샤오장 군은 광산에서 자연 추락사한 것으로 조작해 보험금을 수령할 목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샤오장 군의 보험회사가 사건 내역을 조사하던 중 수상한 점을 발견해 파출소에 수사를 문의하면서 그의 범행이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사건의 관할 법원은 장 씨에 대해 고의 살인죄에 따라 1심과 2심에서도 모두 사형 확정, 장 씨가 항소하지 않으면서 지난 27일 사형이 집행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