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이스침대, 로맨틱 침실 분위기 연출 '아르노-Ⅱ' 출시
입력 2022-07-27 13:00  | 수정 2022-07-27 13:02
아늑하고 로맨틱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신제품 '아르노-Ⅱ(ARNO-Ⅱ)'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아늑하고 로맨틱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신제품 '아르노-Ⅱ(ARNO-Ⅱ)'를 출시했다.
신제품 '아르노-Ⅱ(ARNO-Ⅱ)'는 백조의 유려한 날개 형상을 모티브로 부드럽고 아름다운 곡선의 헤드보드 디자인을 완성한 내추럴 모던 스타일 침대다. 곡선 라인을 살린 우아한 디자인으로 심리적인 안정감을 선사함은 물론, 천연 월넛 무늬목의 깊이 있는 색상으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프레임 전면에 적용된 은은한 빛의 무드 램프는 따뜻하면서도 아늑한 공간을 완성해, 둘만의 로맨틱한 공간을 꿈꾸는 신혼부부에게 제격이다.
신제품 아르노-Ⅱ는 인테리어와 실용성을 모두 원하는 신혼부부를 고려해 넉넉한 수납공간도 함께 갖췄다. 헤드보드 상단 공간에는 액자, 핸드폰, 안경 등의 수납이 가능하고, 양쪽에는 USB 포트가 설치돼 있어 휴식 중에도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프레임 전면에는 부드러운 쿠션이 적용돼 평소 침대에서 수면은 물론 독서, 영화 감상, 업무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특수 발수 코팅 처리로 생활 관리와 각종 오염 부담도 줄였다.
신제품 아르노-Ⅱ에는 호텔 침실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에이스침대만의 '투 매트리스(Two Mattress)' 설계가 적용됐다. 투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전용 스프링과 파운데이션 전용 스프링이 이중으로 받쳐 주는 에이스침대 특유의 스프링 기술로,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압력을 20% 분산시켜 수명을 1.5배 높여준다. 일반적인 매트리스와는 차원이 다른 견고함과 '좋은 잠'을 선사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아르노-Ⅱ는 우아한 곡선의 헤드보드 디자인으로 아늑한 침실 분위기를 완성하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쿠션과 은은한 빛의 무드 램프로 '좋은 잠'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로맨틱한 둘만의 공간을 원하는 신혼부부 고객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