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수원삼성, '엠씨스퀘어'와 스폰서십 체결
입력 2022-04-14 14:48  | 수정 2022-04-14 15:51
사진= 수원삼성 제공
올 시즌부터 수원 선수들, 메디페인·바이탈 필로우 제공받아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은 어제(13일) 엠씨스퀘어와 선수 컨디션과 통증관리를 위한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올 시즌부터 컨디션 조절과 만성 통증 예방을 위한 의료기기 메디페인과 바이탈 필로우가 수원 선수들에게 제공됩니다.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단과 엠씨스퀘어는 어제 오후 2시 수원월드컵경기장 3층 대연회실에서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향후 유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공동 발전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엠씨스퀘어는 올 시즌부터 수원삼성 선수들의 컨디션 조절과 만성 통증 예방 및 관리에 필요한 메디페인을 선수들에게 제공하게 됩니다. 또한 경추건강과 활력증진을 위한 바이탈 필로우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수원삼성 선수들에게 제공되는 바이탈 필로우는 빛과 소리를 이용한 브레인 학습기 엠씨스퀘어 원천 기술을 디지털화해 적용한 필로우입니다. 전용앱을 통해 바이오 피드백 콘텐츠를 제공해 활력 증진을 가져올 수 있는 제품입니다.


수원삼성블루윙즈 오동석 단장은 "국내 최초로 선수들의 컨디셔닝에 중요한 메디페인과 바이탈 필로우 브랜드와 스폰서십을 맺게 되어 뜻 깊다"며 "뇌과학 전문회사 엠씨스퀘어 제품이 엄격한 신체관리와 경기 내 퍼포먼스가 중요한 선수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며, 수원삼성을 통해 엠씨스퀘어 브랜드를 잘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엠씨스퀘어 임연현 회장은 "엠씨스퀘어 제품들은 베이징 동계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들과 해외에 진출한 프로야구 선수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며 "이번 스폰서십 체결로 23회 우승을 자랑하는 수원삼성의 경기력 향상에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