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동상이몽2' 소이현 "♥인교진과 1일 1싸움... 지하 주차장 3층 아지트로 가"
입력 2022-01-31 23:18 

'동상이몽2'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을 언급했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소이현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숙은 "(소이현♥인교진 부부가) 워너비 부부로 등극을 했는데 요즘 1일 1싸움을 한다고 들었다"며 물었다. 이에 배우 소이현은 "1일 1싸움은 보통 하지 않냐"며 "원래는 잘 안 싸우기는 하는데 첫째 하은이가 학교에 들어가는데 아이의 학습 태도에서 의견차이가 있어서 (싸운다"고 밝혔다.
이어 "오빠는 자꾸 '하지 말고 놀자'주의고, 저는 '안 해도 앉아 있어라'주의다. 그것 때문에 투닥투닥 한다"며 "(공부에) 재능은 없는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서장훈이 "자주 싸워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부부싸움전용 아지트를 만들었냐"고 묻자, 소이현은 "'동상이몽'으로 만들어진 이미지가 있다 보니까, 밖에서는 함부로 얼굴을 붉힐 수가 없다. 또 애들 앞에서는 더 안 되고, 사람없는 지하 3층으로 가서 차 안에서 싸운다"고 밝혔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