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김혜경 씨, 30일 MBN '시사스페셜' 출연…남편 이재명 후보 집중 조명
입력 2022-01-29 12:58  | 수정 2022-01-29 13:05
내일(30일) 오전 9시 30분 방송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부인 김혜경 씨가 내일(30일) 오전 9시 30분 MBN '시사스페셜'에 출연해 설 인사와 함께 아내의 입장에서 남편 이재명 후보를 집중 조명합니다.

내일(30일) 방송되는 '시사스페셜'에서는 김 씨가 보는 '정치인 이재명과 남편으로서의 이재명'의 차이점을 비롯해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형제간 충돌 등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들어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또 전국을 돌면서 민심을 듣고 있는 김 씨가 느끼는 현장의 목소리는 무엇이고, 기억에 남는 장면들은 어떤 것인지도 짚어봅니다.


특히 대담 중에 이재명 후보와의 '깜짝 연결'을 통해 이 후보가 아내 김 씨의 출연에 대해 조언을 하는 시간도 갖습니다.

이밖에도 영부인 자질과 검증을 둘러싼 논란과 팬클럽 등장 등에 대한 김 씨의 생각을 들어보고, 특히 경쟁 상대인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씨 녹취록 논란 등을 포함해 후보 배우자 검증과 관련된 입장도 알아봅니다.

MBN 시사스페셜(정운갑의 집중분석)은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 부인 김혜경 씨를 시작으로 대선 후보 배우자와의 대담을 순차적으로 마련할 계획입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