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문별, 후즈팬 카페와 손잡았다…시퀀스 오피셜 테마 카페 오픈
입력 2022-01-27 14:48 
문별 사진=후즈팬
후즈팬(Whosfan)이 마마무 문별과 글로벌 무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후즈팬을 운영하는 한터글로벌에 따르면 2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4일간 후즈팬 카페(Whosfan Cafe)에 문별의 ‘6equence 컴백을 기념한 오피셜 테마 카페를 오픈한다.

후즈팬 카페는 신보 콘셉트에 맞춘 스페셜한 공간을 운영한다. 문별의 수록곡 제목, 신보 콘셉트 등에 맞춰 스페셜 음료 및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이는 것. 스페셜 메뉴 주문 시 문별의 ‘6equence 테마 캔 스티커, 인화사진 등을 증정할 것으로 알려져 글로벌 팬덤의 환호를 불렀다.

또한, 후즈팬 카페는 문별의 사진이 가득한 전시 공간 및 포토존은 물론, 러키 드로, 나만의 포토카드, 메시지 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나만의 포토카드'에서는 스페셜 당첨 디자인이 담긴 포토카드 뒷면을 뽑은 사람에게 문별의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다.

후즈팬 카페는 케이팝에 특화된 O2O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로, 후즈팬 모바일 앱에 모인 650만 글로벌 유저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오가며 케이팝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탄생했다.

오픈 이후 화사, 에이티즈, CIX, 우즈 등의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였으며, 드라마 '퀸스갬빗',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디퓨저 테마 카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