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창욱 사과, 지인 폭행-협박 혐의에 “제멋대로 살아...죄송하다”
입력 2022-01-27 09:22 
정창욱 사과 사진=정창욱 SNS
정창욱 셰프가 지인 흉기 협박, 폭행 등 혐의에 대해 직접 사과했다.

정창욱은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2021년 8월에 있었던 사건은 명백한 저의 잘못이. 당사자 A씨와 B씨 두 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 당시 두 분이 겪었을 공포와 참담함은 가늠할 수 없다. 정말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사건 이후에도 당사자들에게 간단한 미안함의 표시밖에 하지 못했고 뒤처리도 전무했다. 엄청난 일을 벌여 놓고도 다 이해해 주겠지, 이 정도면 되겠지라는 위험한 생각을 했다”라며 욕지거리를 내뱉고 폭력적으로 행동하면서, 당연한 듯 살아온 것이 한심하다. 죄송하다”고 언급했다.

또한 이런 일이 생기자 숨기 바빴다. 이 글을 쓰기까지에도 며칠이 걸렸다. 매체에서 보여졌던 저의 모습은 만들어진, 가공의 저였다. 저는 겁쟁이였다. 평생을 제멋대로 살았다. 당사자들에 대한 사과와 사건에 대한 입장이 늦어져서 죄송하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정창욱은 사건 당사자 두 분의 피해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 최선의 방법을 찾도록 하겠다. 현재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며 사법기관의 판단에 성실히 따르고 임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그는 마음고생이 컸을 A씨는 물론 이 채널, A씨와 함께 만들어왔던 영상을 시청해 주신 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 올린다. 그의 노력이 깃든 이 채널을 마치 저 혼자만의 것인 것 마냥 남용하고 훼손했다. 다시 한 번 A씨와 채널을 아껴주셨던 분들께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A씨는 지난해 8월 개인방송 촬영을 위해 방문한 미국 하와이에서, 정씨가 자신과 다른 동료를 폭행하고 흉기를 목에 들이댔다며 고소장을 제출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