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창환 "신혼 당시 요리 無맛"... 장희정 '서운+속상' ('동상이몽2')
입력 2022-01-25 00:38  | 수정 2022-01-25 00:40

'동상이몽2' 안창환과 장희정이 서로 다른 입맛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안창환-장희정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장희정은 안창환에 "여보가 그렇게 느꼈던 것 같다. 입맛이 짠맛에 적응이 되어있어서"라며 처음 회를 먹으러 갔던 순간을 언급했다.
이에 안창환은 "나도 신혼 당시에는 여보가 열심히 음식을 했지만 무(無)맛이었다"며 "재료 상관없이 반찬들이 다 같은 맛이었다"고 강조했다.

이 말을 들은 장희정이 "그때는 맛있다 해놓고서"라고 하자, 안창환은 "그땐 신혼이니까"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지금은 맛있냐는 질문에 그는 "같이 오래 살다 보니까 서로 맞춰가는 게 있는 것 같다. 그때는 맛이 중요하지 않았다. 같이 밥 먹는 게 중요했다"고 말해 아내들(?)의 분노를 자아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