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동상이몽2' 송해나, 갑작스러운 소개팅 주선에 '잇몸 만개'
입력 2022-01-24 15:52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모델 송해나를 위해 깜짝 만남을 주선했다.
24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선공개 영상이 이날 네이버TV에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현이는 남편 홍성기와 함께 절친 송해나의 집을 찾았다.
송해나의 집에는 추억이 담긴 물건과 취향이 담긴 향수, 액세서리 등이 가득 채워져 개성을 듬뿍 드러냈다. 이현이는 "해나 같은 집이다"라며 송해나의 집을 찬찬히 둘러봤다. MC김숙은 "집이 트렌디하다"라며 감탄했다.
옷방에는 모자, 맨투맨, 외투 등이 종류에 맞게 단정히 분류된 모습이었다. 이현이는 "옷장 너무 부럽다"라며 감탄했다.

이어 안락한 안방에는 화려한 조명의 분장실 화장대가 놓여 존재감을 드러냈다. MC들은 "꽉꽉 채워놨다", "여배우 방 같다"라며 감탄했다.
홍성기는 "오늘 손님이 있다. 커플 사이에 있으면 송해나가 심심하니까 남자 게스트를 초대했다. 초특급 남자 게스트"라며 갑작스럽게 초대 손님을 알렸다. 송해나는 웃음을 감추지 못하며 "누구지? 나 옷이라도 갈아입을까"라며 기대감을 표출했다.
이어 초인종이 울렸고 홍성기는 "정말 특별 게스트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송해나를 위해 이현이·홍성기 부부가 초대한 남자 손님이 누구일지 기대가 집중됐다.
송해나와 함께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2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영된다.
[임서현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영상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