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승훈 확진 “백신 접종 완료, 건강 ‘양호’…위너 멤버들은 음성”(전문)[공식]
입력 2022-01-24 11:12 
이승훈 확진 사진=YG엔터테인먼트
위너 이승훈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4일 오전 공식입장을 통해 위너 이승훈이 오늘(2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동료 멤버들(강승윤·김진우·송민호)의 코로나19 PCR 검사 결과는 모두 음성”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승훈은 지난 23일 개인 촬영 스케줄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실시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처음 확인했다”라며 이후 위너 전 멤버는 각각 예정된 일정을 즉각 중단한 채 PCR 검사를 진행했고, 이승훈만이 최종 확진됐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YG는 이승훈은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며, 확진 전 별다른 의심 증상이 없었을 만큼 현재도 건강 상태는 양호하다”라며 당사는 이승훈의 빠른 회복은 물론 소속 아티스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이하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위너 이승훈이 오늘(2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동료 멤버들(강승윤·김진우·송민호)의 코로나19 PCR 검사 결과는 모두 음성입니다.

이승훈은 지난 23일 개인 촬영 스케줄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실시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처음 확인했습니다.

이후 위너 전 멤버는 각각 예정된 일정을 즉각 중단한 채 PCR 검사를 진행했고, 이승훈만이 최종 확진됐습니다.

이승훈은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며, 확진 전 별다른 의심 증상이 없었을 만큼 현재도 건강 상태는 양호합니다.

당사는 이승훈의 빠른 회복은 물론 소속 아티스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아울러 방역당국의 역학조사에 성실히 협조하는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 해 나가겠습니다.

추후 변동 상황이 있으면 또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