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초봉 4500만원"…'홍보 메카' 더시그니처, PR컨설턴트 신입·경력 채용
입력 2022-01-21 15:44  | 수정 2022-03-25 15:44
[사진 출처 = 더시그니처]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을 제공하는 더시그니처(The Signature)가 신입 및 경력직 직원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더시그니처는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아우디, 피앤지(P&G) 등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에 홍보 및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통합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국내 산업 환경을 잘 이해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감각도 지닌 인재들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홍보마케팅 메카'로도 유명하다.
더시그니처 연봉은 업계 평균보다 30~40% 높다. 홍보 컨설턴트 신입 초봉은 4500만원이다. 업무 역량 개발 등을 위한 자기개발지원비 200만원이 포함된 금액이다. 임원에게는 고급 수입차도 인센티브로 제공한다.

지원 대상은 4년제 대학 이상 학위소지자 및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다. 다국적 기업 대상 업무가 가능한 영어능통자는 우대받는다. 상시채용 방식으로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더시그니처 인사담당자는 "더시그니처는 '내 일에 시그니처를 남긴다'는 EVP(Employee Value Proposition) 아래 자기 주도적이고 성장 욕구가 남다른 인재를 찾는다"며 "직원으로 채용되면 전통 언론, 뉴미디어, 디지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과 경험을 갖춘 선배,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일하면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