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은아 母 박성우 셰프에 "딸 돈 잘 벌어... 맨 몸으로 와라" ('맘마미안')
입력 2022-01-18 20:58  | 수정 2022-01-18 21:00

'맘마미안' 고은아의 어머니가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8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맘마미안'에서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배우 고은아와 그의 어머니 한성숙 씨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은아는 "엄마와 오랜만에 방송에 나오니까 꾸몄는데 서로 너무 놀랐다"고 하자, 한성숙 씨는 "집에 있는 딸을 보면 '얘가 제정신인가?'싶다. 가끔씩 꾸미는 모습을 보면 "쟤는 누구야?'한다"고 밝혀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어 고은아는 "저도 시집가야 하니까 조금씩 바꾸려고 노력중이다. 정말 결혼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고은아의 어머니는 "만약에 셰프들님들 중 사위를 고르라고 한다면, 박성우 셰프다"며 "인상이 선하고 나한테도 잘할 것 같다"고 밝혔다.

이 말을 들은 박성우 셰프는 "저 배지 하나인데 괜찮냐"고 묻자, 한성숙 씨는 "맨몸으로와라, 딸 돈 잘번다"고 말해 웃움을 자아냈다.
한편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맘마미안'은 집밥의 원조 ‘엄마와 엄마의 음식을 그대로 재현해 내는 ‘셰프 군단이 동시에 요리! 엄마의 손맛을 찾아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MBC every1 방송 화면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