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프레스룸 날씨] 강추위 계속… 내일 또 눈 소식
입력 2022-01-18 14:50  | 수정 2022-01-18 15:37
[1] 낮이 된 지금도 추위의 기세가 만만치 않습니다. 현재 서울이 영하 3도 보이면서 평년을 밑도는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여기에 옷깃을 파고드는 칼바람에 체감온도는 더 낮겠습니다.

[2] 전국을 강타한 매서운 추위는 낮 동안에도 계속되겠습니다. 서울이 오늘 영하 9.9도로 출발하면서 어제보다도 더 추웠는데요, 한낮에도 기온이 크게 오르지 못하고 0도에 그치겠습니다. 추위는 이렇게 종일 계속되겠지만요, 내륙은 맑고 대기 질도 깨끗하겠습니다.

[3] 다만 내일, 전국 곳곳에 눈 소식 들어 있습니다. 수도권을 포함한 중부, 강원 영서지역에는 1~5cm, 남부지방을 중심으로는 1~3cm, 특히 강원 영동과 울릉도·독도 지역을 중심으로는 최고 15cm에 달하는 많은 눈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되니까요 시설물 피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고] 오늘 낮 최고기온 보시면 대전과 전주가 3도, 울산이 5도 보이겠습니다.

[주간] 이번 추위는 금요일 낮부터 평년 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클로징] 어제 내렸던 눈이 녹지 못하고 쌓인 지역이 많습니다. 도로와 미끄러울테니까요, 안전 운전 하시구요, 미끄럼 사고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서대문 독립공원에서 날씨 전해 드렸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프레스룸 #기상캐스터 #MBN날씨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