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내과 박원장' 이서진 "대머리 캐릭터, '이걸 왜 나한테' 생각"
입력 2022-01-18 14:14 
'내과 박원장' 이서진이 대머리 캐릭터를 맡아 파격 변신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18일 오후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여파로 인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서준범 감독, 이서진, 라미란, 차청화, 서범준이 참석했다.
이서진은 '내과 박원장'에서 타이틀롤 박원장 역을 맡아 파격 대머리 변신을 시도, 생애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이서진은 "사실 저는 웹툰을 몰랐다. 시트콤 대본이 저한테 온 건 이해했는데 웹툰을 봤더니 민머리여서 이걸 왜 나한테 보냈나, 잘못온게 아닌가 생각했다.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대본을 보냈는지 만나서 얘기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지난 14일 첫 공개된 ‘내과 박원장은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동명의 원작 웹툰 ‘내과 박원장(글/그림 장봉수)은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 다음 웹툰리그 조회수에서도 1위를 차지한 작품이다. 20년 경력의 전문의가 직접 그린만큼 디테일하고 리얼한 이야기가 공감 어린 웃음을 자아내며 사랑받고 있다. 특히 드라마 제작과 동시에 네이버웹툰 정식 연재도 시작했다.
'내과 박원장'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티빙[ⓒ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