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동상이몽2' 안창환 "♥장희정이 '쏭삭' 몸 만들어 줘"
입력 2022-01-18 00:18  | 수정 2022-01-18 00:20

'동상이몽2' 안창환-장희정 부부가 필라테스를 함께 했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 운명부부 안창환♥장희정이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창환은 아내 장희정과 함께 필라테스를 진행했다. 장희정은 "여보 이번에도 몸 만들어야하지 않냐. '송싹' 때처럼"이라고 말했다. 안창환은 "아내가 많이 도움을 줬다. 그때 한강에서 유산소를 하면 들어와서 자세교정도 해주고, 근육 운동도 해주고, 필라테스로 복근도 만들어 줬다"고 밝혔다.
장희정은 "필라테스 매트 강사 자격증이 있다. 연기하면서 많이 하게 됐다. 어떤 역할을 맡게 될지 모르니까, 배우가 카메라 앞에서 자세가 중요하고 바른 자세에 대해 생각을 하다가 '이 자격증 하나 있으면 좋겠다' 생각해서 자격증을 따게 됐다"고 말했다.

안창환은 "(아내가) 아로마테라피, 필라테스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 현대무용, 방송댄스도 하고 노래도 직접 만든다"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