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효린 안무영상, 리아킴·아마존 박혜림 참여한 소름 돋는 퍼포먼스
입력 2022-01-16 20:08 
효린 안무영상 사진=유튜브 ‘1MILLION Dance studio’ 영상 캡처
아티스트 효린이 리아킴과 최고의 호흡으로 대중을 매료시켰다.

지난 15일 오후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효린과 리아킴의 ‘치티치티뱅뱅(Chitty Chitty Bang Bang) 안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리아킴은 효린의 시원한 보이스와 어울리는 독무로 이목을 사로잡았고, 효린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역동적인 춤선을 보여주며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센터에 선 효린은 어려운 동작도 깔끔하게 소화해내며 ‘퍼포먼스 퀸다운 면모를 과시한 것은 물론, 리아킴과 완벽한 안무합으로 보는 이들을 소름 돋게 만들었다.


또한 효린은 ‘치티치티뱅뱅의 포인트인 시동을 걸고 질주하는 안무를 효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안겼다. 특히 영상을 통해 오픈된 ‘치티치티뱅뱅 안무는 리아킴과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소속의 도희, ‘스걸파로 스타덤에 오른 댄스 크루 ‘아마존의 리더 박혜림이 제작에 함께 참여, ‘퍼포먼스 강자들의 조합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앞서 ‘불후의 명곡에서 리아킴과 ‘치티치티뱅뱅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효린은, 이번 안무 영상으로 또 한 번 팬심을 저격, 앞으로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효린은 12일 발매한 신곡 ‘Layin Low(레인 로우)로 독보적인 자신만의 장르를 구축, 다양한 무대를 통해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