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해방타운' 이종혁, 바이크 면허 도전 "아내 허락 필요없다" 자신감↑
입력 2022-01-15 00:14 

'해방타운' 이종혁이 바이크 면허에 도전했다.
14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 (이하 '해방타운')에서는 배우 이종혁의 해방 라이프가 그려졌다.
이날 이종혁이 로망이었던 2종 소형 면허에 도전했고, 연습장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시험 당일 시험장으로 향하던 이종혁은 "(시험에) 붙으려고 그때 복장을 그대로 입고 갔다"며 "예전에 라이더가 된 느낌으로 '호기있게 가 보자' 나만의 기운을 이끌어내기 위해 입었다"고 밝혔다.
그러던 중 이종혁은 분식집에 들러 떡볶이를 먹었다. 이어 이종혁은 옆에 있던 손님에 "바이크면허가 있냐"고 물으며 관심을 보였다. '와이프가 알면 저를 죽이려고 할 거다'는 말에 이종혁은 "하지 말라는 걸 계속 해야 한다 우리는"이라며 허락을 받았냐는 질문에 "뭘 그런 걸 허락을 받냐. 그냥 하는 거다"며 허세(?)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시험이) 떨리긴하는데 10번 중에 8번은 합격했다. 운동 신경이 있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는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그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JTBC 방송 화면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