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GS건설, 주방·욕실 평면 호평 나주역자이 리버파크…4일 1순위 청약
입력 2022-01-04 11:24 
나주역자이 리버파크 조감도 [사진 = GS건설]
GS건설은 4일 기본 아파트와 차별화한 설계가 도입된 나주역자이 리버파크의 1순위 청약을 받는다고 밝혔다.
단지 안에는 스카이라운지와 입주민 전용 영화관(CGV SALON) 등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시설에 조성된다. 지상 31층에는 스카이라운지와 외부테라스가 마련돼 입주민들은 탁 트인 영산강을 바라보며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스카이라운지 좌측으로는 게스트하우스도 들어선다. 총 2개 실로 이뤄진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영산강 조망이 가능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거나, 방문객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지하층 커뮤니티센터 '클럽자이안'에는 나주시 최초로 입주민 전용 영화관을 비롯해 골프연습장과 로비&카페테리아, 키즈룸, 피트니스, 사우나, 열린 도서관, 독서실, 시니어클럽 등 다채로운 시설들로 채워진다. 엘리시안가든, 커뮤니티가든, 웰컴가든 등의 조경시설도 단지 곳곳에 조성될 예정이다.
전남 나주는 비규제지역으로 해당 사업장은 전 타입 100%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나주시를 비롯해 전남·광주 거주자 중 만 19세 이상이면서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및 지역별, 면적별 예치금액 이상일 경우 1순위 청약 자격이 부여된다. 유주택자 및 세대원도 청약을 신청을 할 수 있다. 계약 이후 전매가 가능하고, 계약자에게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향후 일정은 이날 1순위, 오는 5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1일, 정당계약은 24일~29일 견본주택(전남 나주시 송월동 일원)에서 체결한다.
한편, 전남 나주시 송월동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2층, 18개동 전용 59~179㎡ 1554가구 규모다.
[김태진 매경비즈 연구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