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환절기 피부관리 진동으로 한번에
입력 2009-11-04 09:00  | 수정 2009-11-04 09:22
[앵커 멘트]
건조한 가을철이 되면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데요. 최근 초음파, 미세진동의 효과로 집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음파진동 클렌징기기가 여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김명래 기자입니다.

[기자]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한 환절기.

각질이 생기고 뾰루지가 돋는 등 부쩍 늘어난 피부 트러블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인터뷰 : 왕가려 / 직장인]
회사를 다니니깐 화장을 많이 하게 되잖아요. 화장을 지우는데도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고요. 잘 신경 써서 안 지우면 피부 트러블도 많이 생겨서...”

이런 소비자들의 요구를 겨냥해 최근 한 업체에서 출시한 음파진동 클렌징기기입니다.

이 제품은 음파진동 기술을 채택해 외부의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 하승진 / 에이넥스 영업부장]
음파진동 기술을 적용하여 미세 브러쉬몰을 1초에 350회 좌우 진동 시켜서 부드럽고 꼼꼼하게 클렌징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 일반 클렌징만으로도 각질과 피지, 모공관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시간 단축에 효과적이라 강조했습니다.

특히 샤워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있는 방수기능과 부위별 타이머 기능이 있어 여성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인터뷰 : 왕가려 / 직장인]
샤워하면서 방수가 되어서 클렌징 하는게 편하고 어떨 때는 화장이 진할 때 강하게 해서 지우고 화장이 연할 때 약하게 해서 지우고 여러 가지로 선택할 수 있는 타입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건조한 환절기.

업계의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마케팅 전략으로 시장의 규모는 더욱 커질 전망입니다.
MBN뉴스 김명래 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