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MK e분양] (주)제일건설, '남원 오투그란데 디아트' 성황리 분양 중
입력 2021-11-19 08:34 
최근 지방 주택시장은 중대형 아파트가 주목 받기 시작해서 수도권과 동일 면적의 아파트에 비해 분양가가 낮고 중소형에 비해 중대형 면적은 공급량이 많지 않아 희소성을 갖춰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주)제일건설이 전라북도 남원시 신정동 116-1번지 일원에 중대형 면적으로 구성된 '남원2차 오투그란데 디아트'가 분양을 시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남원2차 오투그란데 디아트'는 지하 2층~지상 15층, 6개동, 전용 59~138㎡ 총 226가구로 앞서 공급된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와 함께 향후 준공 시 브랜드타운이 형성될 전망이다.
주거 환경도 우수하다. 남향위주 4BAY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원활하고 실내는 일부 타입에 한해 특화설계 공간 적용이 가능하다. 주부의 동선을 생각해서 현관에서 주방으로 연결되는 듀얼웨이 현관, 요리하는 공간과 다이닝 공간을 히든주방을 선택 옵션으로 제공한다. 또한 일부 가구에 테라스 설계를 통해 여유로운 여가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내 환경도 우수하다. 영화를 감상 할 수 있는 시네마룸. 스터디 카페, 키즈클라이밍, 피트니스센터 등으로 통해 단지 내에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다양한 단지 내 커퓨니티 시설을 통해 생활의 여유로움을 선사 할 예정이다. 또한 단지 내 지상에는 차가 없는 설계로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교통환경도 편리하다. KTX남원역, 북남원IC, 24번 국도 등 광역 교통망을 통해 남원시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또한 서문로~남문로 확장, 신정대로 등으로 도심 교통망도 편리하다.

단지 주변으로 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춘향골 공설시장 등의 생활 편의시설과 복음산,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등의 다양한 녹지시설과 관광시설이 있다.
'남원2차 오투그란데 디아트'는 서부지역 개발의 중심축에 있어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다. 현재 지역관광개발사업 공모에 선정된 사업인 '남원관광지 RE-PLUS'가 추진 중에 있어 향후 완공 시 남원관광지의 중심에 인접해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도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남원2차 오투그란데 디아트'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남원시 왕정동 150-1에 위치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