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은가은, 이상준 깜짝 프러포즈에 눈물 펑펑(와카남)
입력 2021-11-16 17:50 
은가은 이상준 사진=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이상준이 은가은에게 ‘세상 하나뿐인 진귀한 반지로 ‘서프라이즈 프러포즈에 나선 감동의 순간이 공개된다.

16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TV조선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 20회에서는 알콩달콩한 가상 결혼의 맛을 만끽하고 있는 이상준과 은가은이 눈물 가득한 프러포즈 현장을 선보여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든다.

무엇보다 이상준과 은가은은 ‘개그계 대표 꽁냥부부인 홍윤화-김민기 커플과 만나는 ‘부부동반 모임을 앞두고 설렘을 드러냈다. 두 사람을 만나기 전 이상준과 은가은이 아침부터 달콤한 신혼의 단내를 풍겨내며 샌드위치 만들기에 돌입했던 것.

이내 이상준과 은가은이 홍윤화-김민기 커플의 사이즈에 맞춰 야심차게 준비한 ‘초대형 샌드위치 비주얼이 현장을 뒤흔들었다. 이어 이상준과 은가은은 완성된 ‘초대형 샌드위치를 들고 홍윤화-김민기 커플과 ‘생애 첫 부부동반 모임을 가졌던 상황. 하지만 은가은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이상준은 홍윤화-김민기 커플이 쏟아내는 애틋한 프러포즈 스토리에 자극을 받은 듯 고민에 빠졌다.


이후 이상준은 뒤바뀐 절차지만 ‘선 결혼, 후 프러포즈를 결심했고, ‘서프라이즈 프러포즈 대작전을 위해 은가은의 절친인 ‘미스트롯2 양지은과 강혜연에게 지원 사격을 부탁했다. 이상준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빌린 데 이어 노래 연습에 열정을 쏟았고, 그 사이 양지은과 강혜연은 풍선에 바람을 넣고 장식을 하는 등 ‘프러포즈 무드 꾸미기에 박차를 가했던 터. 그러나 이때 머리를 감싸 쥐는 양지은의 놀란 모습이 포착되면서 갑자기 어떤 위기가 닥친 것일지 궁금증을 드리웠다.

이런 가운데 은가은이 도착했고, 이상준은 쑥스러워하면서도 ‘프러포즈 송을 열창해 은가은을 놀라게 했다. 이어 이상준은 한쪽 무릎을 꿇은 채 프러포즈의 하이라이트인 ‘웨딩 반지, 다이아몬드보다 더 귀한 하나뿐인 반지를 은가은에게 건넸던 것. 이에 결국 은가은이 폭풍 오열을 터트리면서 현장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과연 이상준이 은가은에게 전한 세상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진귀한 ‘프러포즈 반지의 정체는 무엇일지, 눈물과 감동, 여운이 가득한 ‘로맨틱 프러포즈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는 ‘꼼꼬미 커플 이상준과 은가은이 이번에도 화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라며 가상 결혼을 통해 솔직하고 유쾌한,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는 이상준과 은가은의 좌충우돌 ‘프러포즈 순간을 본 방송에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