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국내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1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총 8개 제품과 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SK매직의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뉴 컴팩트 식기세척기' 등 식기세척기 2개 제품이 제품 디자인 부문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선정됐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는 총 8가지 팔레트 풍 색상 판넬을 더해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높인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카운터탑 형태의 뉴 컴팩트 식기세척기도 기교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높이 평가를 받았다.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인 '핀업 베스트 100(PIN UP BEST100)'에는 보더리스 인덕션,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이 선정됐다. 고객 브랜드 체험공간인 잇츠매직은 브랜딩 부문에서 본상 수상과 함께 패키징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 등 총 3개의 제품과 브랜드가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며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SK매직 관계자는 "기술적 연구와 디자인 철학이 잘 어우러져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세계적인 수준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