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미디어렙 지상파 광고에 한정해야"
입력 2009-10-21 14:38  | 수정 2009-10-21 14:38
한국신문협회가 방송광고 판매 경쟁체제 도입과 관련해 미디어렙은 지상파방송 광고만 판매하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신문협회는 발표문을 통해 미디어렙의 광고판매 대행 영역은 지상파 방송에 한정해야 한다면서 그렇지 않으면 케이블TV의 광고와 지상파TV 광고를 연계한 끼워팔기가 성행해 광고 쏠림현상이 심각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신문협회는 이와 함께, 제도의 단계적인 도입과 지상파 방송의 미디어렙 지분 참여를 제한해야 한다는 입장을 청와대와 국회, 방송통신위원회 등에 전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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