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유튜버 이진호, '김선호 폭로' A씨와 가수 이재훈 음주가무 의혹 제기
입력 2021-10-31 09:18  | 수정 2022-01-29 10:05


배우 김선호가 혼인을 빙자해 낙태를 종용했다고 주장한 전 여자 친구 A씨와 그룹 쿨의 이재훈이 제주도에서 함께 음주가무를 즐기는 것으로 추정되는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 씨는 그제(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 김선호 전 여자 친구 A씨와 쿨 이재훈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제주도에서 유흥을 즐기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 씨는 김선호 관련 이슈를 취재하는 과정에서 뜻밖의 자료를 입수했다"며 2020년 11월 18일 오전 12시 29분에 벌어진 일이다. 제주도의 한 유흥주점, 가라오케 형태의 술집에서 이재훈이 지인 다수와 모였다”고 주장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재훈의 모습은 없었지만 이 씨는 이재훈 대신 흥에 겨워 춤을 추는 한 여성의 모습이 포착된다. 이 영상 속의 여성이 A 씨인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해당 영상은 A 씨가 직접 촬영한 것으로 드러났다”며 김선호와 교제하고 있던 시기였다. A 씨가 최초 폭로 당시 아픔을 겪었다고 한 시기가 7월~8월이라고 했는데 그로부터 4개월이 지난 시점”이라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이 씨는 당시 이재훈이 거리두기 위반을 한 것은 아니라는 말을 들을 수 있었다”며 또 그 곳이 부적절한 장소도 아니고, 이재훈과 A씨가 부적절한 관계는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이재훈 본인과 소속사 EM컴퍼니는 영상과 관련해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