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O1, ‘LIE X’ 버전 포스터 오픈…10人 10色 ‘몽환적’ 아우라
입력 2021-10-26 07:34 
TO1 포스터 사진=웨이크원
TO1(티오원)이 ‘LIE X 버전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TO1(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은 2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E:ALIZE (리:얼라이즈)의 ‘LIE X 버전 개인 및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순차적으로 공개된 멤버별 ‘LIE X 버전 포스터 속 열 명의 멤버들은 올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순백의 비주얼을 드러내며 단번에 시선을 장악했다. TO1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득 발산하며 저마다의 다채로운 개성을 드러냈다.

각자의 방식으로 맑고 투명한 무드를 연출한 TO1은 한층 멋스러운 매력을 완성하며 ‘RE:ALIZE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함께 공개된 ‘LIE X 버전 단체 포스터는 TO1의 신비로운 무드를 극대화했다. 빛이 비치는 신전을 배경으로 힙한 존재감을 드러낸 TO1은 몽환적인 눈빛을 통해 묘한 매력을 배가했다.

멤버별 포스터와 단체 포스터를 관통하는 웅장하면서도 위엄 있는 분위기는 TO1이 ‘RE:ALIZE을 통해 풀어낼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RE:ALIZE는 TO1의 진화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앨범으로 내면의 또 다른 나와 맞서 싸우며 성장하는 모습을 ‘선과 악에 비유해 색다르게 표현해냈다. 거친 세상을 향한 도약을 마친 TO1은 한층 더 단단해진 10인 10색의 성장 메시지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앞서 ‘REAL X 버전 포스터를 통해 와일드한 매력과 다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TO1은 이날 ‘LIE X 버전 포스터를 새롭게 오픈하며 색다른 콘셉트를 예고했다. 이에 TO1이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티징 콘텐츠에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TO1의 미니 2집 ‘RE:ALIZE는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