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스우파’ 아이키에게 보깅댄스 배울 것”
입력 2021-10-07 10:10 

홍진경이 아이키에게 보깅댄스를 배울 예정이다.
지난 6일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채널에는 ‘난리 난 구독자 댓글에 바로 응답하는 홍진경(아이키,빌린돈,만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홍진경은 유튜브 500만 조회수 보깅 댄스 영상에 홍진경 커버 기원”이라는 내용의 댓글이 5.3만 명의 추천을 받은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이에 담당 PD는 아이키랑 친하지 않냐”라고 물었고, 홍진경은 아이키의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사장과 안다. 아이키 좋아하는데 아이키한테 보깅 배워볼까?”라며 아이키 소속사 현수진 사장에게 전화를 걸었다.

현수진 사장은 진경아~찐천재!”라며 하이텐션으로 전화를 받았고 (홍진경 딸) 라엘이 나 줘라. 모델로 키우겠다”라는 재치 있는 말로 웃음을 안겼다.
이어 홍진경은 아이키한테 보깅 댄스를 배울 수 있을까?”라고 물었다. 현수진 사장은 정말 좋다. 아이키가 홍진경 팬이다. 진경언니 한번 보는 게 소원이라더라”라며 흔쾌히 답했다.
이날 방송 댓글을 통해 구독자들은 홍진경X아이키 콜라보 기대된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헤이 마마(Hey mama) 같이 커버해달라”라며 홍진경과 아이키의 보깅댄스 레슨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공부왕찐천재는 공부에 한 맺힌 홍진경이 배움에 나서 공부하며 웃기는 예능이다. 홍진경과 딸, 담당 피디의 케미가 돋보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문미류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유튜브 '공부왕찐천재'[ⓒ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